2020-07-16 10:55 (목)
‘2017 포티넷 361° Security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2017 포티넷 361° Security 컨퍼런스’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0.18 15: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글로벌 보안 트렌드, 실질적 보안 전략 소개될 예정

포티넷코리아는 2017년 10월 25일(수),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고객 및 사용자를 대상으로 ‘2017 포티넷 361° Security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2017 포티넷 361° Security 컨퍼런스’는 포티넷이 아-태 지역 10개 도시에서 개최하는 정보 보안 심포지엄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사이버 보안 환경과 최신 기술 트렌드를 공유하는 행사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최근 워너크라이(WannaCry)와 페트야(Petya) 등 날이 갈수록 정교해지고 있는 글로벌 위협 환경에서 사이버 공격이 발생했을 때 기업 내에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실시간 데모를 시연하고, 여러 부서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며 이를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소개한다. 또한, 패널 토론 및IT 벤더들의 기업 사례 연구를 통해 심층 토론이 이뤄질 예정이다.

포티넷코리아 측은 “포티넷은 기업들이 ‘사이버 탄력성’을 확보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다. 포티가드 랩에서는 사이버 공격을 최전선에서 분석해 정보를 제공하고, 다음 공격에 선제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포티넷 보안 패브릭‘을 파트너 에코시스템에 개방하는 ‘패브릭-레디 파트너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에는 마이크로소프트를 비롯한 여러 업체와 업계 전문가, 각 지역의 권위자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기업이 통합된 보안 전략을 수립하고 공격 라이프사이클 전반에서 모든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는 최신 글로벌 보안 트렌드는 물론, 위험을 최소화하고 위협을 완화하는 실질적인 보안 전략이 소개될 예정이다. 보안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지식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이니만큼 업계 관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