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30 18:40 (토)
엔퓨텍 침구청소기 퓨라이트 국내 바이러스 성적서 보유
상태바
엔퓨텍 침구청소기 퓨라이트 국내 바이러스 성적서 보유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18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jpg

엔퓨텍 침구청소기 퓨라이트가 국내 바이러스 성적서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반 침구청소기는 침구만 청소 가능한 상품으로 사용이 한정적인 반면, 엔퓨텍에서 판매하는 퓨라이트 침구청소기는 침구류뿐만 아니라 주방에서 사용하는 도마, 행주, 칼등도 살균 가능하며 애완용품 식기류 및 아이용품들도 살균이 가능하다.

국내 기술 및 제조 상품으로 2002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사랑받는 상품이며, 최근에는 퓨라이트에어 라는 가정용 공기살균청정기 신제품이 출시되어 집먼지진드기 살균뿐 아니라 공기 중에 떠다니는 세균, 바이러스들도 살균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제품의 특징은 자외선 램프는 UV-C 8와트램프를 사용하며, 어린이 보호 안전장지 및 특수 안전 필터를 사용하여 자외선 C 파장만 선택적으로 투과되도록 했다.

한편, 엔퓨텍 관계자는 “각종 균주류 국내 시험성적서 및 해외 시험성적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특허, 중국, 미국 등 해외 특허도 받았다”라며 “최근에는 아데노 바이러스, 코로나 바이러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라이노 바이러스 살균 성적서를 보유하여 눈으로 보이지 않는 집먼지진드기, 바이러스 , 세균류 살균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