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1 08:55 (월)
에듀피디, 경기도 식품위생직 공무원 경채대비 ‘최저가 또는 0원 환급’ 프로모션 선보여
상태바
에듀피디, 경기도 식품위생직 공무원 경채대비 ‘최저가 또는 0원 환급’ 프로모션 선보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0.1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jpg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8년 경기도 9급 식품위생직 공무원 경력경쟁(특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저가’ 또는 ‘0원 환급’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선택형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기도 식품위생직 경력경쟁 전 과목 패키지’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되며, ‘수강료 최저가’ 또는 ‘0원 환급’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해 적용 받을 수 있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이다.

‘수강료 최저가’는 ‘경기도 식품위생직 경력경쟁 전 과목 강좌’를 기존 금액에서 50% 할인된 금액인 13만 원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혜택이며, ‘0원 환급’은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혜택으로(제세공과금, 교재비 본인 부담), 두 가지 혜택 모두 수강생의 학습비용 부담을 덜어 시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강의를 전자결제로 구매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수강기간을 두 배로 연장해주는 ‘합격안심 기간연장’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보다 넓은 합격의 기회를 제공한다.

강의는 전공별로 특화된 강사진으로 에듀피디 공무원 화학 전임 안창호 교수와 공무원 식품위생 전임 홍정훈 교수가 맡아 다년간의 경기도 경력경쟁시험의 출제 흐름을 바탕으로 과목별 핵심 이론과 빈출 영역에 대한 집중 학습을 통해 고득점 달성 공략법을 제시한다.

경기도 식품위생직은 학교의 급식 실태 및 급식 관련 사업장을 대상으로 하는 서류, 행정, 감리 업무를 담당하고 영양사, 위생사, 식품산업기사 중 하나 이상을 취득한 자에 한하여 치러지는 경력경쟁 형태로 채용되며, 시험과목은 ‘화학’, ‘식품위생’ 총 2과목으로 치러진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경기도의 경우 매년 상반기 4월에 치러지는 제1회 경력경쟁시험을 통해 9급 식품위생직 경력 채용 선발을 이어오고 있어 2018년 역시 채용이 유력하다”며 “약 6개월의 수험기간이 남은 지금이 학습을 시작하기에 가장 적합한 타이밍임과 동시에 실질 합격권 대의 점수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이므로, 경기도 식품위생직 시험에 특화된 에듀피디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2018년 공무원 임용시험에 도전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과 해당 강좌의 커리큘럼 및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