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7 22:21 (일)
인트라링크스, 데이터 보호 및 활용 정책에 기반한 M&A 전략 세미나 개최
상태바
인트라링크스, 데이터 보호 및 활용 정책에 기반한 M&A 전략 세미나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0.17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7-13.jpg
인트라링크스는 국내 기업전략과 인수합병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M&A 전략 및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주제로 하반기 M&A 전략 세미나를 10월 19일 JW메리어트 호텔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인트라링크스는 M&A 딜 완료를 가속화시키는 최신 버전의 가상데이터룸(VDR) 플랫폼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권헌영 교수가 기조연설 ‘4차 산업혁명시대의 데이터 활용과 보호’를 통해 유럽 GDPR을 비롯한 개인정보보호법 현황 및 전망 과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D&H 캐피탈 매니지먼트의 홍성현 이사는 최근 더욱 활발해지고 있는 행동주의 투자의 트렌드 및 전망을 미국과 일본의 실제 사례와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인트라링크스 코리아 김선식 지사장은 “스튜어드십 코드 도입과 함께 더욱 확대될 행동주의 투자와 새로운 산업 혁명의 원동력인 데이터의 보호 및 활용방안에 대해 기업 전략 및 인수합병 담당자들이 함께 논의하며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인트라링크스는 국내 고객들의 M&A 전략 수립과 딜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최신 VDR 플랫폼을 포함한 토탈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