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35 (금)
시스코, UCS 및 하이퍼플렉스 시스템 관리 플랫폼 ‘시스코 인터사이트’ 발표
상태바
시스코, UCS 및 하이퍼플렉스 시스템 관리 플랫폼 ‘시스코 인터사이트’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0.17 16: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7-11.jpg
시스코 코리아(대표 조범구)가 시스코 UCS(Cisco Unified Computing System) 및 하이퍼플렉스 시스템을 위한 통합 관리 및 자동화 플랫폼 ‘시스코 인터사이트(Cisco Intersight)’를 발표했다.

시스코 인터사이트는 통합 시스템 관리 서비스 모델로, 자사 내 분산된 개별 인프라 관리로 발생되는 운영 부하를 경감시키고 복잡한 데이터센터 운영을 간소화시킬 수 있다. 또한 머신러닝, 애널리틱스, 자동화 기능을 통해 완벽한 시스템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제공한다.

시스코 인터사이트는 ‘시스코 인터사이트 베이스 에디션’과 ‘시스코 인터사이트 에센셜 에디션’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된다.

‘시스코 인터사이트 베이스 에디션’은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는 글로벌 모니터링과 인벤토리, 맞춤형 대시보드, 클러스터를 신속히 구축하기 위한 하이퍼플렉스 인스톨러, UCS 매니저, IMC, 하이퍼플렉스 커넥트 개별 요소 관리자에 대한 상황 파악 및 콘텍스트 실행 기능이 포함된다.

‘시스코 인터사이트 에센셜 에디션’은 베이스 에디션의 모든 기능 위에 서비스 프로파일을 통한 정책 기반의 환경 구성, 스케쥴링 업데이트 가능한 펌웨어 관리, HCL 준수 검사, 업그레이드 권고 등의 추가 기능 등이 포함된다.

IDC 매트 이스트우드(Matt Eastwood) 부사장은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 관리 플랫폼으로 전환하는 기업은 서비스 제공 품질이 크게 개선되고 전반적 비즈니스 위험이 감소하며 IT 직원의 생산성은 증가된다. 인공지능(AI)이 적용된 통합 클라우드 기반 관리 툴은 인프라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한다. 특히 문제가 심각해지기 전에 인지하고 신속하게 문제의 ‘근본 원인’ 파악과 분석이 가능해진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