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1 08:10 (월)
녹색성장 기업 삼주이엔지, 호텔쇼 2017 참가
상태바
녹색성장 기업 삼주이엔지, 호텔쇼 2017 참가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0.1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jpg

삼주이엔지(대표 장명주)는 오는 10월 18일(수)부터 21일(토)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호텔쇼 2017 (HOTEL Show 2017)에 참가해 호텔 및 숙박시설 그리고 병원, 요양시설에 적합한 대용량 세탁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100년 역사의 미국 Alliance사의 제품으로 높은 내구성과 성능을 갖췄다.

미국 및 유럽의 병원 및 호텔 산업 분야에서는 Alliance사의 제품을 쓰는 것이 공식화돼 있다.

대중들에게 널린 알려진 UW 세탁기와 UT건조기는 엄격한 기준이 적용되는 여러 조선소 및 선박에 납품 중인 검증된 제품이다.

UniMac 세탁장비는 미국 Alliance 사의 제품으로 조선기자재 및 호텔산업을 기반으로 나온 제품이며, 강한 내구성과 효율을 높이는 데 특화된 대용량 세탁 장비이다.

헹굼에 필요한 물의 양을 최소화하고 헹굼 효과가 뛰어나 운용시간을 단축시켜 운영비용을 단축 시킬 수 있다.

한편 우리나라 호텔 및 병원, 요양시설에 있어 세탁실의 중요성은 낮은 편이다.

세탁실이 있든 없든 별문제가 되지 않으며, 세탁물 처리 업체에 맡겨버리면 그만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선진국들의 예를 들어보면 이야기는 조금 달라진다. 미국이나 일본의 호텔 및 병원, 요양시설에서는 보통 자체 시설을 갖추어서 세탁물을 처리한다거나 아주 엄격한 기준에 의해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도 전자의 비율이 점점 증가하고 있으며, 또한 전국적으로 호텔 및 숙박업, 병원, 요양시설의 개체 수가 늘어남에 따라 관련된 법규들도 더욱더 엄격해질 전망이다.

호텔 및 병원 세탁실을 운영했을 때, 가장 경제적인 방법은 자체적인 시설을 갖춰 위생기준에 적합하고 잔고장이 없는 튼튼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삼주이엔지는 오는 호텔쇼 2017 (HOTEL Show 2017) 전시회에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