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3:45 (수)
45년 전통의 신혼가구 입주가구 저렴한 일산가구단지 혜택 제공
상태바
45년 전통의 신혼가구 입주가구 저렴한 일산가구단지 혜택 제공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14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0.jpg

일산가구단지는 45년동안 좋은 품질의 가구를 공급함으로써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가을 가구박람회를 직접 진행함으로써 가을 웨딩 시즌의 맞춰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공 중이다. 

가구박람회가 끝났지만 일산가구단지는 새로운 가을 신상품이 입고가 되면서 각 매장별로 단독으로 진행하는 가을 신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를 진행하는 매장에서 최대 30%에서 50%까지 가을 신상품을 할인 받을 수가 있다.

일산가구단지 이외에도 전국에는 마석, 파주, 의왕, 어정, 인천, 고양가구단지 등이 있다. 하지만 일산가구단지 만큼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곳은 많지가 않다. 이곳은 100여개 매장과 200여개 해외 그리고 국내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한 가구단지에서 신혼가구부터 침대, 식탁, 쇼파 등 가구와 관련된 상품을 직접 보고 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최근 신혼부부에게 가장 선호도 높은 가구를 선정하라고 하면 북유럽원목가구를 빼놓을 수가 없다. 심플한 디자인, 좋은 재질이 가지고 있는 장점 그리고 다양한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브랜드 가구도 있지만 국내 가구공장과 직접 거래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와 고객을 바로 연결한 직거래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다.

이런 시스템은 중간 유통 단계를 줄임으로써 소비자가 좋은 가격으로 가구를 준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만큼 가을 신상품을 혼수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세트로 준비하고자 한다면, 일산가구단지의 다양한 매장에서 가격과 디자인을 비교한 후 준비한다면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