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55 (금)
친환경 브랜드 유니탑, 호텔쇼 2017에서 흡음단열보드 선보여
상태바
친환경 브랜드 유니탑, 호텔쇼 2017에서 흡음단열보드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1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6.jpg

친환경 브랜드 유니탑은 호텔쇼 2017에서 흡음단열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UNITOP은 광성테크의 고유 브랜드로 런칭 이후 방염 인테리어 합판을 출시하여 알려졌다. 이번 호텔쇼 2017에서는 새롭게 방염 흡음단열보드 출시할 예정이다.

빈티지와 고재 느낌의 인테리어 합판은 원목과 같은 표면 질감과 색감을 가지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화이트 계열의 제품들 역시 스크랩우드와 같은 모던한 분위기 연출에 도움을 준다.

또한 원목 인테리어 자재들에 비해 가격이 낮고 표면처리가 되어 있어 마감자재로 시공단가를 절약할 수 있으며, 업계최고의 방염 성능을 가지고 있어 화재에 취약한 숙박시설에 적합하다.

기존의 흡음보드가 외관의 투박함으로 단독으로 쓰이지 못하고 패브릭 천으로 덧대어 쓰였다면, 유니탑 흠음보드는 별도의 마감처리가 필요 없을 만큼의 다양한 외관을 가지며, 특수 엠보싱 처리로 자연 질감을 그대로 살렸다는 특징이 있다. 게다가 친환경소재를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하며 포름알데히드(새집증후군)로부터 자유롭다.

또한, 숙박시설에 제일 중요한 요건은 안락함이라 할 수 있다. 옆방에서 들리는 소음 혹은 내 방에서 흘러나가는 TV소리가 걱정되어 맘 편히 내 시간을 즐길 수 없다면, 휴식공간이라 할 수 없다.

고가의 흡음 장치를 별도로 설치할 필요가 없이 유니탑 흡음보드 하나만으로 고객이 원하는 안락하고 자유로운 휴식공간을 마련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특징이다.

유니탑 흡음보드의 또 한가지 기능은 단열이다. 아무리 난방기 온도를 높여도 또는 에어컨 온도를 내려도 밖으로 흘러나가는 온기&냉기를 막지 못한다면 냉 난방비 폭탄을 막기 어렵다. 유니탑의 흡음 단열보드는 매우 낮은 열전도율을 가지고 있어 안에서 나가는 온기와 냉기를 막아준다.

조습과 통풍의 기능으로 곰팡이 결로 현상까지 막아주는 유니탑 흡음보드는 2017년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일산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17호텔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