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55 (금)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 혼수 신혼가구패키지 특별 할인전 진행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 혼수 신혼가구패키지 특별 할인전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0.12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파주운정가구단지에서는 다양한 혼수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패키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준비하는 등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알찬 구성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있는 나무279는 혼수가구 신혼가구패키지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전에 나온 신혼가구패키지의 경우, 2017년 가을 신상품으로 더욱 새롭게 구성된 패키지 상품으로 북유럽 감성을 그대로 살린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로 구성되어 좋은 품질과 디자인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거실인테리어, 주방인테리어 등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의 경우 어느 한 부분만 보는 것이 아니라, 거실부터 주방 그리고 침실까지 통일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인테리어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만큼 나무279의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를 활용한다면 예쁜 신혼집을 꾸미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는 2017년 봄, 여름, 그리고 가을까지 신상품이 입고되면 계속된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나무279는 가구할인매장으로 모든 가구는 공장 직영점으로 운영이 되고 쇼파와 특정 디자인가구의 경우 국내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을 하고 있어, 중간 유통 단계를 없애 단가를 낮추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런 이유로 신상품 업데이트가 빠르고 트랜드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전국에는 인천, 평택, 마석, 고양, 수원 가구단지, 아현동가구거리와 같은 많은 가구단지가 있지만, 이중에서도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는 입주가구 신혼가구 패키지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신혼가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가구와 브랜드가구를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전용 쇼룸에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라며 ”전화 예약 후 방문을 하면 할인 행사 상품을 빠르게 안내받을 수가 있고 기타 다양한 신혼가구패키지를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