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40 (금)
미오스, IoT 연결을 위한 가이드 제시
상태바
미오스, IoT 연결을 위한 가이드 제시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7.10.11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0907231209576.jpg

사진 출처 : 셔터스톡


스마트기기 연결 및 제어 역할을 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 미오스 (MiOS)가 확장 가능하며 유연성 있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소프트웨어 개발 가격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루아 (Lua) 프로그래밍 언어와 인터페이스 규격인 유니버설 플러그앤드플레이 (UPnP)를 결합해 독점 격차를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IoT (사물 인터넷)와 스마트 기술이 적절하게 변화할 수 있도록 미오스에 관한 기본지침서는 연결 플랫폼뿐만 아니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될 “생생한” 정보 에 빠르게 도입됐다.

미오스의 운영 시스템은 주요 무선 생태계 및 스마트 홈 프로토콜, 직렬 장치, 이더넷 장치, 기타 스마트 하드웨어와 연결할 수 있다.

이는 루아 스크립팅 언어와 UPnP를 결합한 루프 (LuuP)로 가능하다. 루프는 독점 언어와 UPnP를 전달할 수 있도록 루아 스크립트를 사용하고 있다.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가 필요한 스마트 기기를 구축하고 있는, 개발에 상당한 예산을 들일 수 없는 사람이라면 미오스에 감동받을 수 있다. 미오스는 설치 및 인터페이스를 제외한 완벽한 턴키 제품으로 배송 가능하다.

전체 IoT 기기 네트워크와 통신이 필요한 스마트 제품을 가지고 있는 경우, 미오스야말로 찾고 있는 제품일 수 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