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25 (금)
소프트포럼, 페이스북 개설…고객과 소통 시도
상태바
소프트포럼, 페이스북 개설…고객과 소통 시도
  • 길민권
  • 승인 2012.06.21 16: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일반인 대상 IT정보보안 중요성 알리는 창구로 활용
클라우드 보안전문기업 소프트포럼(대표 김상철 www.softforum.com)이 SNS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을 비롯한 일반 대중에게도 정보보안의 중요성을 알리는 첨병 역할을 할 방침이다.
 
소프트포럼은 지난 5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oftforummessenger)을 개설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펼치는 등 본격적인 SNS마케팅에 나섰다.
 
B2B를 주대상으로 하는, 그리고 보안업계에서는 드물게 SNS를 통해 고객 및 일반 개인과 직접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게 된 이유에는 그간 보안기업으로 소프트포럼이 가져야 할 사회적 책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함이라고 한다.
 
소프트포럼의 페이스북에는 매일같이 자사 소식은 물론, 주요 IT정보보안과 관련된 이슈 등이 소개된다. 이를 통해서 ‘정보보안은 개인이 아닌, 기업이 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대다수의 국민들에게 정보보안의 중요성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소프트포럼은 이번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하여 ‘폐친맺기’, ‘소프트포럼 신문광고사진 올리기’ 등 사은품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6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소프트포럼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