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30 (토)
KT텔레캅, 추석 연휴 동안 ‘안심보안서비스’ 제공
상태바
KT텔레캅, 추석 연휴 동안 ‘안심보안서비스’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9.28 17: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928-2.jpg
KT텔레캅(대표 엄주욱)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안심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안심보안서비스’는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집이나 사업장을 비운 고객을 대상으로 순찰활동을 강화하고, 이 기간 중 보안시스템 해제 발생시 안심문자 등을 통해 고객에게 통보해주는 서비스다.

또한 KT텔레캅은 고객시설의 사건사고 분석결과를 토대로 도난사고가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새벽 2시부터 6시까지 순찰활동을 대폭 강화하고, 고가품 및 현금을 많이 취급하는 사업장 등 주요시설의 CCTV와 보안장비 작동상태도 점검할 예정이다.

한편 KT텔레캅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추석연휴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방법을 소개하고, 더 많은 국민들이 안심하고 즐겁게 명절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오는 10월 10일까지 ‘안전수칙 공유하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KT텔레캅 관계자는 “고향이나 여행지로 떠나기 전 도어락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작은창문과 우유투입구 등도 잠금상태를 꼼꼼히 점검해야 한다”며 “빈집털이뿐만 아니라 장기간 운전으로 인한 졸음운전, 과식으로 인한 배탈 등 안전사고에 미리 예방하여 건강하고 즐거운 추석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