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8 00:15 (목)
CA 테크놀로지스, IBM z14 메인프레임에 ‘데이원’ 지원 발표
상태바
CA 테크놀로지스, IBM z14 메인프레임에 ‘데이원’ 지원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9.22 1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협력으로 유용성-속도-데이터 중심 보안, 엔터프라이즈급 확장성 제공

0922-3.jpg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는 IBM z14 메인프레임에 대한 ‘데이원(Day One)’ 지원을 22일 발표했다. CA 메인프레임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z14 플랫폼은 데이터 침해와 연관된 보안 위협을 줄이고 성능 저하를 막을 수 있다.  

유럽연합과 미국 간 개인정보 이전 협약, 유럽연합 일반정보보호규정(GDPR) 등 데이터 프라이버시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규정이 신속히 도입되고 있다. IBM과 CA는 메인프레임에서 검색, 분류, 보호, 경고 등 기업 컴플라이언스 체계를 강화하는 통합 엔터프라이즈 보안을 공동 제공한다.

‘CA 데이터 콘텐츠 디스커버리(CA DCD)’는 민감 데이터가 저장된 위치를 확인하고 누가 어떻게 어떤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는지를 보다 선별적으로 분류함으로써 z14의 새로운 보편적 암호화(pervasive encryption) 기능을 지원 및 보강한다. 써드파티와 데이터를 공유, 교환함에 따라 CA DCD는 이동 중인 민감 데이터에 대한 제어 기능을 추가한다.

로스 모리(Ross Mauri) IBM z 총괄책임자는 “IBM 고객은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블록체인, 머신러닝, 클라우드 서비스 분야의 새로운 워크로드를 지원하기 위해 메인프레임을 이용하고 있다”며 “CA와 파트너십으로 디지털 신뢰, 속도, 유용성을 목적으로 개발된 솔루션을 IBM z14으로 확장해 고객에게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