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7 22:50 (일)
다우기술, 비즈플레이와 사용자 편의 제고 MOU 체결
상태바
다우기술, 비즈플레이와 사용자 편의 제고 MOU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9.22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의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가 무증빙 경비 지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와 업무제휴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의 주된 내용은 상호 서비스를 교차 사용하는 고객에게 별도의 비용 없이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연내 개발 완료 및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삼고 있다.

업무제휴를 맺은 다우기술의 ‘다우오피스’는 전자결재를 비롯해 기업의 협업을 지원하는 18개 기능으로 구성된 업계 수위의 업무 솔루션이며, ‘비즈플레이’ 역시 무증빙 경비 지출 서비스로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다.

양사는 업무제휴를 통해 시장에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동시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는 “다우오피스와의 경비 지출 관리 연동 서비스로 보다 많은 사업 기회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다우기술과 협력해 경비 지출 관리 업무를 디지털화하고, 고객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이번 업무제휴로 그 동안 증빙을 통한 지출 경비 관리에 어려움을 겪거나, 지출 결의 등록 등 복잡한 관리 절차에 지친 사용자에게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도 보다 나은 업무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우오피스는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