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30 (수)
안마의자의 제왕,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 출시
상태바
안마의자의 제왕,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2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jpg

장윤정 안마의자로 알려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최고급형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올해의 브랜드대상 마사지기부문 대상의 쾌거를 달성한 코지마에서 그동안 시중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고급형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를 출시했다.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는 최고급형 4D 안마의자로 마사지 볼이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까지 돌출되어 더욱 정밀한 신체굴곡 스캔과 깊이감 있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기존 안마의자에서 무릎 마사지와 어깨마사지를 정교하게 받기 어려웠던 점을 보완해 4D 마사지 볼로 어깨, 후두근 및 승모근까지 섬세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무릎 부분은 종아리 유닛의 높이 조절기능으로 무릎까지 유닛을 올려 무릎마사지가 가능하며, 위/아래 에어 포켓을 분리해 더욱 시원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22가지 자동코스를 5개 테마로 분류해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마사지 선택이 가능하고 슬라이딩 기능과 무중력 기능 등 고급형 안마의자 필수요소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으며, 음악 감상(AUX)기능과 터치형 LCD리모컨, 사이드 리모컨 장착 등 다양한 편의기능도 갖춘 안마의자이다.

고급형 4D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는 기존 안마의자와는 다른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최근 코지마 브랜드 가치 상승 및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한편, 코지마 관계자는 "매년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을 위해  R&D 산업에 아낌없는 투자를 실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전 국민의 건강과 휴식을 책임지고 노력하는 코지마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