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50 (목)
정품 젠링&마이요가, 소프트 망고 뉴 컬러 출시
상태바
정품 젠링&마이요가, 소프트 망고 뉴 컬러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20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jpg

스트레칭을 하거나 뭉친 근육을 풀어줄 때 사용하면 효과에 도움되는 요가용품 젠링에서 프로 소프트 타입의 망고 컬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젠링은 NPO 일본 웨이브 스트레칭 협회 이사장이자, 마키스포츠 대표인 마키가 직접 디자인하고 개발한 스트레칭 기구로 일본현지에서 제작된다. 전신에 흔들림과 휘는 운동효과를 주어 인체 굴곡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기능성을 유지해준다. 젠링은 구워진 플라스틱 소재로 강한 압박과 자극을 주는 베이직 하드 타입과 탄성이 있는 플라스틱 소재로 이루어진 프로 소프트 타입이 있다.

프로 소프트 타입은 컬러에 따라 신체 부위별로 최적화된 강도와 탄성으로 제작되 부드러운 압박과 자극을 느낄 수 있다. 소프트 레몬, 소프트 민트, 소프트 퍼플, 소프트 핑크, 소프트 망고 순으로 탄성과 강도가 강해진다. 이번에 출시된 소프트 망고는 여성과 어린이가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사이즈로 척추와 허리, 등의 속근육까지 풀어줘 필라테스 소도구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가방에 쏙 들어가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와 230g으로 가벼워 장거리 운전이나 비행시 가져가면 부은 다리나 뻣뻣해진 목과 어깨를 풀어주기에 그만이다. 집에서 혹은 야외에서 언제든 하기 좋은 홈트레이닝 운동법 몇 가지를 소개한다.

젠링의 윗부분에 뒷통수를 놓고 꾹 눌러주는 것을 10회 반복한다. 젠링으로 정수리를 감싸서 고개 들어올리는 것을 5회 반복하면 거북목과 목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번 명절 장시간 운행으로 고생하는 가족을 위해 숙지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손목 스트레칭도 젠링을 사용하면 간편하다. 젠링을 손가락에 걸어 손바닥을 위 아래로 5번 늘려주고 젠링을 바닥에 놓고 손바닥을 몸 쪽으로 향하게 뒤집어 올린 뒤 팔꿈치를 구부려 이완시켜준다. 양 팔을 젠링에 끼워넣고 번갈아가며 비틀면 손목통증이나 터널 증후군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젠링 구매와 젠링 운동법, 젠링 요가 등에 대한 문의는 젠링&마이요가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