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15 (금)
잉카인터넷, 미국 금융기관 진출 탄력 받는다!
상태바
잉카인터넷, 미국 금융기관 진출 탄력 받는다!
  • 길민권
  • 승인 2012.06.15 17: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정보보안 기업맞춤형 수출지원 사업자로 선정돼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 www.nprotect.com)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서종렬)과 지식경제부가 주관하는 ‘지식정보보안 기업맞춤형 수출지원 사업’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지식정보보안 기업 맞춤형 수출지원 사업은 국내 보안기업의 역량과 마케팅 전략 등을 고려해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된 보안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잉카인터넷은 미국금융기관 진출 및 확대를 위해 지원받을 예정이다.
 
잉카인터넷은 2010년 미국의 최대 금융회사에 솔루션을 제공하며 국내 최초로 미국 금융보안 시장 개척에 성공하였고, 2011년에는 인텔 등 포춘 1000대 기업에 솔루션 개발 및 지원을 하고 있는 나스닥 상장 기업인 RSI(R Systems, Inc.)와 총판계약을 체결하였다. 또한 12월에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실리콘벨리에 미국지사를 설립하여 Payment 2012 같은 유수의 금융보안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보안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KISA 사업지원을 통해 앞으로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등 아메리카 대륙 전역에 걸쳐 고객사, 파트너사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따라 미국 현지 파트너사인 RSI의 실력 있는 인도 개발자 및 품질보증 엔지니어를 채용하여 제품의 현지화 작업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미국시장 세일즈 강화를 위한 현지마케팅 등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잉카인터넷 백용기 상무는 “미국 시장 성공을 위해 이번 KISA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하여 면밀한 시장분석과 발 빠른 대처를 통해 제품 현지화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미국 및 유럽 해외시장 개척에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