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40 (금)
뉴미디어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대표, ‘순천시 SNS컨퍼런스’ 마케팅강연 진행
상태바
뉴미디어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대표, ‘순천시 SNS컨퍼런스’ 마케팅강연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18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jpg

SNS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가 ‘2017 순천시 SNS 컨퍼런스’에서 뉴미디어마케팅 전문가로 초빙돼 파워마케팅 활용법에 관한 강연을 진행, SNS 마케팅의 바람직한 방향에 대한 시간을 가졌다.

9월 15일과 16일 이틀 동안 순천만 국가정원 국제습지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SNS 컨퍼런스를 비롯해 시민 SNS 페스티벌과 소셜미디어 활성화를 위한 촬영투어 등의 시간이 마련됐다.

이를 통해 SNS 운영의 바람직한 방향을 모색하고 시민들과 솔직한 생각들을 공유하며 순천시의 SNS를 널리 알리고, SNS선도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를 가진다는 게 행사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행사 첫째 날 진행된 컨퍼런스에서는 뉴미디어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대표와 여행커뮤니티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의 SNS사례에 관한 강연을 들으며 SNS운영에 대한 고찰의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 둘째 날에는 시민 SNS 콘테스트, 명사와 함께하는 토크쇼, 시상식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참석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기용 강사는 “순천시가 SNS 선도도시로 거듭나려는 좋은 취지에서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 SNS란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에 대해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가질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앞으로 많은 사람들의 올바른 SNS활동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기용 대표는 브이에스엠그룹 대표이사로서 기업과 공공기관 등에서 1,000회 이상의 마케팅 강연을 진행했다.

500여 곳이상 기업의 마케팅 컨설팅과 기획을 담당하면서 동서울대학교 외래교수,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외래교수, 대한민국 SNS대상 심사위원, SNS전문가 자격증 출제위원 등 뉴미디어마케팅전문가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