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25 (금)
원더바스, 가을철 건성 피부를 위한 클렌징 방법 제안
상태바
원더바스, 가을철 건성 피부를 위한 클렌징 방법 제안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15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획일화된 클렌징 대신 제품과 방법을 선택 사용하는 게 보편화되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건성, 중성, 복합성, 지성 등 피부 타입에 따른 방법이 있으며, 최근에는 메이크업의 정도에 따라서 클렌져를 다르게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CSA코스믹 원더바스는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만큼 건성 피부의 경우 클렌징이 더욱 중요하다고 말한다. 또 클렌져를 사용할 땐 피부 컨디션이 중요하므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건성 피부라면 한 가지 클렌져만 고집하기보다 여러 종류의 제품을 구비해 놓고 사용하는 게 좋다고 전한다.

◆ 매일 사용하는 폼 클렌져

89.jpg

매일 사용하는 클렌징 폼.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는 만큼 성분은 물론 사용법이 쉽고 간편한 게 좋다. 여기에 가을철 건조함을 해소하는 성분이 함유돼 건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져라면 도움될 수 있다.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얼굴에 펴 바르는 즉시 발생하는 미세한 잔디 거품이 민낯 반질광을 선사하는 6 in 1 신개념 잔디 거품 폼 클렌저다.

제품에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독소 제거 및 정화에 효과적인 라임 추출물을 비롯해 밀싹 추출물, 스피룰리나 추출물 등 15가지의 고농축 베지 성분이 함유됐다. 팩처럼 얼굴 전체에 펴 바르면 자연적으로 발생한 미세한 잔디 거품이 1차적으로 피부를 정화하고, 2차로 피부 안팎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 메이크업 등을 제거한다.

원더바스는 건성 피부 소비자들을 위해 롯데아이몰에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패키지는 정상가 353,000원에서 약 78% 할인된 79,900원에 마련됐으며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본품 6개, 전용 펌프(1개/ 3,000원) 2개,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한 일회용 파우치(3ml) 20장에 무료체험분 1장과 조성아뷰티 에코백(1개/ 35,000원)으로 구성됐다.

◆ 스페셜 케어에 좋은 올인원 클렌져

90.jpg

건조한 가을철, 묵은 각질이 고민인 건성이라면 일주일에 한 번은 피부 자극이 없는 각질제거제로 케어해주는 게 좋다. 이때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하는 제품 보다 올인원 클렌져로 한 번에 케어하는 것이 도움된다.

원조 클렌징 패드인 원더바스 ‘살롱 드 떼’는 메이크업 클렌징은 물론 각질 제거, 피부 톤업, 피부결 관리를 단 한 장으로 할 수 있는 올인원 패스트 스파 제품이다. 순면 100%인 화이트 보들면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애플 민트 요철면으로 구성돼 양면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 한 장씩 개별 포장돼 위생적이고 사용법이 쉽고 간편해 누구나 빠르게 클렌징할 수 있다.

물기 없는 상태에서 사용하면 프랑스 대서양 해수가 노폐물을 빠르게 불려주고 20여 가지 티(Tea) 성분과 천연 해초 젤리 성분이 불린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한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뉴질랜드산 밀크 단백질 성분이 건조했던 피부에 촉촉한 우유광을 선사해 건성 피부 클렌징 제품으로 제격이다.

오는 16일(토)에는 살롱 드 떼 홈쇼핑 특별 생방송이 실시된다. 오후 2시 45분부터 3시 25분까지 약 40분간 홈앤쇼핑에서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온가족 세신 세트’와 ‘유리알 광채 세신 세트’ 등 두 가지의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67%, 70% 할인된 69,900원에 마련됐다.

이밖에도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원더바스가 제안한 클렌져 2종은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