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35 (목)
웨딩토탈패키지, 빅 사이즈 드레스도 부담 없는 가격에 결혼준비 끝!
상태바
웨딩토탈패키지, 빅 사이즈 드레스도 부담 없는 가격에 결혼준비 끝!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9.1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6.jpg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의 고민은 바로 ‘다이어트와의 전쟁’이다.

군살 없는 날씬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면 좋겠지만, 다이어트에 실패하거나 예식 날짜가 얼마 남지 않은 경우라면 얘기가 달라진다. 복부비만이 심하거나 과체중인 경우 드레스 선택에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웨딩드레스 고르는 시기를 놓치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러한 가운데 웨딩드레스 만드는 남자로 대중들에게 소개된 김라파엘 원장이 해결책을 내놨다. 김라파엘 원장이 직접 운영하는 스드메 정찰제 129만원 전문카페 ‘직구웨딩클럽’에서는 44 사이즈부터 빅 사이즈까지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웨딩드레스 피팅을 돕는다. 즉석에서 사이즈 수정이 가능하기에 예비신부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40년 웨딩 드레스 제작 전문 김라파엘 원장은 “웨딩드레스 제작실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매주 신상 웨딩드레스가 제작되고 있다. 또 신부들이 보는 앞에서 드레스 수정이 가능해 체형이 큰 신부들의 선택폭이 넓고, 드레스 제작이 직영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특별히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특히 오띠모웨딩, 365일 웨딩박람회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스드메 129만원 정찰제가격 패키지’를 선택하면 결혼준비부터 예식 당일까지 필요한 모든 절차를 추가비용 없이 12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정찰제 스드메 129만원 패키지 구성은 본식 신상 웨딩드레스 보장(1벌), 메이크업 원장급, 보장(2회), 웨딩부케(가족 부토니에 포함), 턱시도 무료제공(2회), 스튜디오 촬영(앨범 1권, 서비스 액자 1개), 촬영드레스 2+1벌, 본식사진 앨범 2권, 본식사진스냅 앨범 1권 등이 모두 포함돼 있고 혼주 메이크업 1명 서비스 드레스 피팅비 무료다.

드레스만큼 중요한 헤어&메이크업은 원장급 아티스트가 직접 스타일링을 연출해주며, 샵 내에서 드레스 피팅부터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링까지 원스톱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따로 이동할 필요가 없다.

한편 직구웨딩클럽 지정 오띠모웨딩에서는 초보 예비부부들의 알뜰하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온라인 카페를 통해 스드메 준비요령, 웨딩박람회 활용법, 체형별 드레스 고르는 법, 웨딩드레스 맞춤제작 견적, 결혼체크리스트 작성방법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스드메 견적 문의 및 상담은 직구웨딩클럽을 통하거나 오띠모웨딩 카페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