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40 (토)
애플, 아이튠즈에서 iOS 앱 스토어 삭제
상태바
애플, 아이튠즈에서 iOS 앱 스토어 삭제
  • 정원석 기자
  • 승인 2017.09.15 16: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0914012709697.png

사진 출처 : 위키미디어 커먼즈

이제 아이튠즈에서는 더 이상 iOS를 사용하는 기기의 벨소리와 앱을 동기화할 수 없다.

애플은 미국 시간으로 9월 13일 윈도우와 맥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아이튠즈 12.7 버전을 선보였다. 아이튠즈에서는 이제 더 이상 iOS 앱을 다운받을 수 없지만, 영화, 팟캐스트, 오디오북, TV 프로그램은 여전히 즐길 수 있다.

애플은 사용자에게 “이제 iOS 장치의 앱 스토어나 사운드 설정을 사용해서, 반드시 맥을 사용하지 않고도 앱이나 벨소리를 다시 다운받을 수 있다. 더 이상 다운로드받을 수 없는 앱이나 벨소리는 동일한 과정으로 동기화하여 얻을 수 있다”고 고지했다.

아이튠즈에 남아있던 iOS 앱의 복사본도 없어진다. 애플은 예전에 아이튠즈를 업데이트하면서 비난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이튠즈를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한 과정이다.

애플은 또한 사용자 편의를 도모했다. 아이튠즈 앱에는 팟캐스트 섹션이 포함되어 인터넷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다.

또 애플은 사용자들을 위해 iOS 11부터 새로운 앱 스토어 디자인을 선보인다. 애플의 아이튠즈는 윈도우 스토어에서도 다운받을 수 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