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3:55 (금)
기업 보안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SMX 통합 서비스 출시
상태바
기업 보안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SMX 통합 서비스 출시
  • 정원석 기자
  • 승인 2017.09.15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06201155016.jpg

사진 출처 : 위키미디어


호주의 클라우드 전자 메일 보안 및 메시징 서비스 공급자인 SMX는 이메일 보안 및 관리 서비스의 전체 제품군의 새로운 통합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SMX의 최고 경영자인 이안 맥도날드는 새로운 SMX 서비스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또는 구글 앱스를 사용하는 기업들이 이메일 보안 관리와 함께 최근 대두되는 사이버 위협에 대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맥도날드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와 구글의 지메일에는 기본적인 이메일 스팸 및 바이러스 방지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만, 우리의 새로운 SMX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가 이메일 보안을 위한 강화된 방어 전략을 수립하고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이메일 필터링, 아카이빙 및 마켓팅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피싱 방지 기능을 포함해 데이터 유출 방지 기능을 강화했다”라고 설명했다.

SMX 사업 개발 담당 부사장 데이비드 프레이저는 새로운 SMX 통합 서비스는 기업 운영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단 몇 분 만에 구현될 수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서비스는 모든 클라우드 호스팅 환경에서 실행되며, 사내 구축형 인프라에도 적용할 수 있다.

프레이저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가 다양한 업계에서 활용되는 플랫폼으로 그 활용도가 높아짐에 따라, SMX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와 이메일 보안 강화에 대한 고객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라고 말했다.

특히 SMX의 SmartRules® 컨텐츠 관리 및 데이터 손실 방지 애플리케이션은 최근 늘어나는 악성 코드로 인해 일어날 가능성이 있는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관리자는 다양한 역할과 권한을 가진 사용자 계정을 만들 수 있으며, SmartRules® 서비스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쉽게 데이터베이스 사용자의 권한을 관리할 수 있다.

새로운 SMX 통합 서비스는 SMX 리셀러 또는 SMX 본사를 통해 직접 구입할 수 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