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0 (금)
커버그라운드(COVERGROUND), SNS 이벤트 통한 고객혜택 이벤트 실시
상태바
커버그라운드(COVERGROUND), SNS 이벤트 통한 고객혜택 이벤트 실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9.1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jpg

1000만 스마트폰 시대를 맞이하면서 스마트기기는 현대인의 삶에 더욱 깊숙이 들어와 있다. 이 중 SNS는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현실과 가상의 경계점에서 소통의 역할이 그 요인이라고 볼 수 있다. 아울러 최근에는 많은 소상공인들도 기존의 오프라인 홍보보다는 온라인 홍보에 더욱 비중을 두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안경 브랜드 커버그라운드(COVERGROUND)가 9월 정식 런칭과 동시에 SNS를 활용한 고객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를 기획한 커버그라운드(COVERGROUND) 이용민 대표는 “신규 런칭한 커버그라운드는 기존의 국산 안경테에서 볼 수 없었던 고 퀄리티와 특별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티타늄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러움과 가벼움을 극대화시켜 국산 안경의 기준을 한 단계 올렸다고 한다” 라며 “국내 안경생산지인 대구가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으며 전 세계 4대 안경생산지로 알려질 만큼, 좋은 품질의 안경을 생산한다. 국산 안경도 해외 안경에 품질 면에서 뒤쳐지지 않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아울러 커버그라운드(COVERGROUND)는 지속적인 고객혜택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국내 안경브랜드가 될 것을 밝혔다.

한편, 추후 커버그라운드(COVERGROUND)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선보이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며 소비자가 원하는 신규 디자인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며 가격은 10만원대로 책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