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00 (금)
지니언스, EDR 솔루션 ‘지니안 인사이츠 E’ 판매 호조 보여…
상태바
지니언스, EDR 솔루션 ‘지니안 인사이츠 E’ 판매 호조 보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9.13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섬웨어 등 지능형 악성위협 대응에 대한 관심 증가로 최근 EDR 시장 관심 높아져

지니언스(대표이사 이동범)이 차기 주력제품인 ‘지니안 인사이츠 E’를 통해 각 분야별 고객사를 두루 확보하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지니언스는 지난 5월 워너크라이 사태 이후 랜섬웨어 등 지능형 악성위협에 대한 대응을 고민하는 기존 고객사를 대상으로 단말기반 지능형 위협대응(EDR) 제품을 소개해 왔다.

올해 공식 출시한 지니언스의 EDR ‘지니안 인사이츠 E’는 랜섬웨어 등의 악성코드로 인해 단말에서 발생한 보안위협을 신속하게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는 인텔리전스 기반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발견된 위협의 실행단계에서 최신 침해지표를 활용해 신속하게 탐지하고 즉각적으로 조치 대응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에 따르면 글로벌 EDR 분야는 2015년을 기준으로 2020년까지 연평균복합성장률 45.27%를 나타내는 큰 폭의 성장이 예상되는 시장이다.

지니언스의 이동범 대표이사는 “지니언스의 인사이츠 E는 최신 보안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인텔리전스 플랫폼으로 환경변화에 따라 새로운 보안위협이 나타나도 그에 맞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라며 “기존 NAC 사업을 진행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국내외 EDR 시장을 주도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니언스가 자사의 EDR 제품 ‘지니안 인사이츠 E’를 통해 최근 확보한 고객사는 오케이포스 포함 기업 4개사, 금융 1개사, 공공분야 5개 기관 등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