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4:40 (목)
한샘 수원인계점 리뉴얼, 수원에서 인테리어 이벤트
상태바
한샘 수원인계점 리뉴얼, 수원에서 인테리어 이벤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1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jpg

국내 인테리어 브랜드 한샘인테리어 수원점(수원시 팔달구)이 가을맞이, 수원 인근 이사, 입주고객의 고민을 해소해 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샘 수원인계점은 인근 효성 헤링턴 플레이스, 모아미래도 센트럴타운, 호매실 성균관대역 동문 굿모닝힐 등 인근 주민들을 위한 견적, 증정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수원지역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가구매장 한샘 수원인계점 견적 이벤트 첫 번째, 한샘가구 견적만 받아도 프라이팬 증정하며 이벤트 두번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세번째, 한샘 스테디셀러 매트리스 구매 시 공기 청정기 증정, 일부 소파 구매 시 가죽 클리너를 증정하는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입주 고객들을 위한 이사 이벤트 한샘인테리어 수원 인계점은 인근 입주 고객들을 위한 혼수, 이사 가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침대 5종과 매트리스 구매 시 협탁을 증정하고 침대 5종과 장류 구매 시 서랍장, 아일랜드장을 50% 할인해주고 있다.  

한샘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수원인계점 한샘의 스테디셀러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힌편, 입주 신혼 고객들부터 자녀가 있는 가정, 그리고 중년이상의 부부들 모두가 찾는 한샘의 베스트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다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수원에서 새로운 한샘 인테리어를 저렴하게 만나보는 것도 가구 구매의 한 방법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