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5:55 (토)
조성아22, 베스트 파운데이션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조성아22, 베스트 파운데이션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1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jpg

K-뷰티 리더 조성아의 28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오는 30일(토)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모이스트 인 파운데이션(MOIST IN FOUNDA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조성아22가 선보이는 이번 9월 화장품 할인 이벤트는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마련됐다. 휴대성과 두꺼운 발림성, 커버력을 개선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 베스트 파운데이션 8종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제품으로는 ▲퍼밍 캡슐 파운데이션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속부터 광채로 채워주는 ‘씨앤티 마스터 글램’ ▲커버와 동시에 입체 볼륨을 살려주는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팩트형 광채 파운데이션 ‘모이스트업 팩트 울트라’ ▲말랑한 바운스 제형의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하는 ‘바운스업 팩트 프라임’ 등이 있다.

정상가 45,000원에서 30% 할인된 31,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은 브랜드만의 프레쉬 블렌딩 공법이 적용된 제품이다. 사용 시 고단백 산양유 추출물 등 3가지 특허 성분으로 구성된 퍼밍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져 건조한 가을에도 27시간 촉촉하게 빛나는 입체광을 유지해준다.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과 마찬가지로 31,500원에 선보이는 씨앤티 마스터 글램은 인공적인 하이라이터가 아닌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표현해 ‘극광피부’를 완성하는 파운데이션이다. 제품에 함유된 히알루론산 등 3종 탄력 특허 성분이 칙칙하고 푸석한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며 홍조, 기미, 잡티, 모공, 주름, 요철을 광으로 커버해 볼륨감 있는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본품 1개, 리필 1개, 퍼프 2개의 기획 세트로 구성된 모이스트업 팩트 울트라는 24,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제품은 고보습 탄력 캡슐과 촉촉한 커버 텍스처가 블렌딩되어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고 속부터 차오르듯 탱탱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동안 피부로 표현해주는 광채 파운데이션 팩트다.

이외에도 10,000원 이상 구매한 신규 회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하고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정상가 18,000원 상당)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3만원 이상 구매 시 ‘조성아22 핸드 미러’▲5만원 이상 구매 시 ‘탱글이 캡슐 마스크’ 5매(랜덤) ▲7만원 이상 구매 시 ‘마이 뷰티 케이스’를 증정한다. 9월 화장품 할인 등 조성아22가 마련한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를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 되었으며, 오는 하반기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첫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조성아뷰티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