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50 (금)
낫츠 28레미디 포맨세트 대용량 한정판매
상태바
낫츠 28레미디 포맨세트 대용량 한정판매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9.12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jpg

찬바람이 불면서 건조해지는 날씨 탓에 남성스킨로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발 맞춰 낫츠는 남자화장품추천 순위에 꾸준히 언급되고 있는 28레미디 포맨 세트 업그레이드 대용량을 출시했다.  

28레미디 포맨 세트는 기존60ml에서 40ml나 늘어난 100ml 대용량이다. 오랫동안 쓸 수 있다는 점에 출시되자마자 가성비 좋은 남성화장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또한 살리실산과 티트리잎오일, 편백나무잎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 등 특별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나 잦은 면도와 남성 호르몬으로 인해 과도한 피지가 발생하는 남성피부는 기초제품을 잘 선택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유분을 제거하게 되면 피부의 보습력이 떨어지면서 건조해지기 쉽다. 건조한 피부는 오히려 트러블을 유발하기 때문에 지성피부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남자지성피부스킨로션을 사용하는 것이 하나의 관리방법이다. 

또 스킨로션을 단계적으로 사용하면 피지케어는 물론 피지분비의 원인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된다.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남성스킨,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남자로션,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남자수분크림으로 남자피부관리를 시작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낫츠 28레미디 포맨 세트는 피부 내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피지 케어와 수분공급,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나 남성을 타겟으로 나온 제품인 만큼 가볍고 은은한 향 덕분에 남자화장품순위 상위권은 물론 20대남자화장품, 20대남자스킨로션으로도 꾸준히 알려지고 있다.

한편, 28레미디 포맨 세트는 낫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기념 최대 44% 할인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