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15 (금)
수험생 영양 간식 ’자연애벗 발효 육포’, 한가위 맞아 최대 25% 할인 
상태바
수험생 영양 간식 ’자연애벗 발효 육포’, 한가위 맞아 최대 25% 할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9.11 15: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jpg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두자릿수 남짓 남았다. 다가오는 11월 16일에 치러지는 수능을 위해 수험생 컨디션 관리에 온가족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집중력 관리와  질 좋은 영양소 섭취가 어느 때보다 중요해 공부하는 동안 먹는 간식 하나에도 신경 쓰고 있다.   

자연애벗 발효 육포는 매년 수험생 영양 간식으로 알려진 제품으로, 쇠고기를 통째로 썰어 만들어 고기의 결이 살아 있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발효 고기 가공법으로 발효해 화학첨가제 없이 자연 그대로의 맛을 낸 ‘5無’(합성보존료, 산화방지제, 발색제 ,착향료, 연육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단백질과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면서도 씹는 행위를 반복해 섭취하면서 집중력을 자연스럽게 높여 준다. 또 양질의 단백질로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수험생의 피로를 덜어주는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공부하다가 출출하거나 졸릴 때 꼭꼭 씹어 먹으면 특히 좋다. 실제로 씹는 간식은 두뇌활동을 촉진시켜 수험생 간식으로 좋으며, 단백질은 뇌를 자극해 뇌세포를 활성화 시킬 뿐만 아니라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자연애벗 발효 육포는 오리지널 쇠고기(50g), 매콤 쇠고기(50g), 소고기자연포(15g) 함초 닭가슴살(20g) 4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입맛 따라 즐길 수 있으며, 소량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자연애벗 정채순 대표는 “자연애벗의 모든 발효 먹거리는 자연의 원리와 발효 기술을 결합시켜 만든 제품으로 건강한 웰빙식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으며, 수험생 건강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며 “발효하여 소화 흡수력이 좋고 씹는 재미가 있는 육포는 수험생을 위한 선물로 좋다”고 강조했다.  

한편, 발효하여 더욱 이로운 효리(酵利)떡 역시 수험생 아침 식사 대용 혹은 쫄깃한 별미 간식으로 알려진 제품으로 발효 육포 제품과 함께 수험생 선물로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제품이다. 효리떡은 9월말까지 10%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  

한편, 자연애벗의 전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며, 다가오는 추석 한가위를 맞이해 보양식 선물세트, 육포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세트 구성과 함께 전 제품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