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15 (금)
수원웨딩거리박람회 9월16일~17일 무료 드레스피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수원웨딩거리박람회 9월16일~17일 무료 드레스피팅 이벤트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9.1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2.jpg

2017년 신상 드레스를 대량 입고 한 ‘라벨르엘린’과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수원웨딩연합회’에서 수원웨딩거리박람회를 9월16일부터 17일 양일간 개최할 예정이다.

이 곳은 매달 매출액의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하면서 2015년 12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착한웨딩거리’로 지정된 바 있다. 행사 장소는 그 중심부인 ‘결혼만들기’ 혼수타운 전층에서 이루어진다.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드레스에 대한 로망을 품어왔을 것이다. 기존 결혼준비 품목들은 눈으로 직접 보고 확인을 한 후 결정을 지을 수 있지만, 드레스는 보는 것과 입어보는 것에 확연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결정에 있어 결정장애와 큰 고민을 만들어내는 품목이다. 그리하여 이번 행사를 통해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상 드레스로는 ‘아뜰리에로리에’,’에토프꾸뛰르’,’라스포사’,’클라라웨딩/블랙라벨’ 외 다수의 웨딩드레스들을 무료로 입어보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장 방문자 한하여 피팅예약이 이루어지며,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그 밖의 결혼준비 품목으로 필요한 전국 웨딩홀 섭외가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신혼여행, 맞춤정장, 한복, 예물 등의 정보들도 1:1 맞춤 상담이 이루어지며 알찬 정보들을 공유해볼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마련될 것이다.

이에 관계자는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이 얼마나 재미있는지를 이번 행사를 통해 전달하고 싶다”며 “재미있는 이벤트와 혜택들을 많이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