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2 09:35 (토)
“2017 MCT 차이나 스타 프로젝트”, 우수기업 인증받은 기업 아이젤크레에이티브 박연훈 대표 시상
상태바
“2017 MCT 차이나 스타 프로젝트”, 우수기업 인증받은 기업 아이젤크레에이티브 박연훈 대표 시상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9.08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jpg

‘2017 MCT 차이나스타 프로젝트’를 주최하는 미디어타임리치의 행보에 중국언론(데일리차이나, 아시아뉴스, 뉴스17하우스, 완서후이, 바이링, 화샤닷컴 등)을 포함한 국내외 매체의 관심이 나타나고 있다. 

‘2017 MCT 차이나스타 프로젝트’는 세계시장의 흐름과 중국 시진 핑 주석의 ‘일대일로(一帶一路)’ 전략에 맞춰 육상과 해상이 아닌 인터넷상의 새로운 실크로드를 개척하기 위해 중국의 파워 인플루언서 왕홍과 한국의 기술력 있는 기업이 교육이라는 매개체로 융합, 새로운 콘텐츠를 창조하는 프로젝트다.

2017년 9월 1일 수원 KBS인재개발원에서 치러진 2017MCT CHINA RTAR ROJECT SEASON I “C-Star CULTURENOMICS” 시상식에서 1기 생중 엠마 [단쟈오 (Emma)]가 약 1200만명 팔로우에게 한국의 우수기업제품 홍보 및 지자체를 홍보 하여 Culturenomics Gold 상을 ㈜아이젤크리에이티브 박연훈 대표가 시상했다.

주최측 미디어타임리치는 시즌성, 우수성, 미의 충족성, 합리적인 가격 등 엄격한 심사기준을 가지고 1차 서류심사(대표자 운영방침, 연구진 소개, 원료 및 제품공정과정 등)와 2차 제품 임상 체험 등의 심사를 통해 한국의 우수기술력을 가진 제조사이며 OEM 및 ODM을 하는 제조사이자 유통사인 아이젤 크리에이티브를 한국의 미용기기(뷰티디바이스) 대표기업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아이젤 크리에이티브 박연훈대표는 “미용기기의 애플”이라고 불리울 만큼 이미 한국의 미용기기업계에선 좋은 평가를 받는다.

자사 뷰티디바이스 브랜드인 ‘클랜슈어(CLENSURE)를 런칭한 아이젤크리에이티브는 현재 국내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해 일본(로프트·도쿄핸즈·츠타야카텐)과 러시아(빠도로쉬까) 등의 유명 H&B Shop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LG생활건강과 매리케이, 홍콩왓슨 등에도 OEM과 ODM으로 뷰티디바이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제품 개발부터 디자인, 생산까지 한번에 하는 ‘원스톱 솔루션’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다.

현재 중국은 네트워크 기술이 발전하면서, 주링허우(90년생) 세대가 만나 왕홍경제 시대를 맞이했다. 전 세계 경제시장에서 인터넷 네트워크 및 플랫폼의 기술적인 발전과 새로운 매체들의 출현이 급속도로 이뤄짐에 따라 한국 인구의 약 5분의 1 정도의 10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왕홍들의 가치는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