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35 (금)
CA 테크놀로지스, 포레스터 리서치 ‘컨티뉴어스 딜리버리 및 배포 자동화’ 부문 리더 선정
상태바
CA 테크놀로지스, 포레스터 리서치 ‘컨티뉴어스 딜리버리 및 배포 자동화’ 부문 리더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9.08 1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축 유연성, 고급 모델 생성-배포, 딜리버리 모델 혁신 등 다수 항목에서 최고점 획득

0908-2.jpg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는 ‘포레스터 웨이브- 2017년 3분기 컨티뉴어스 딜리버리 및 배포 자동화’ 보고서에서 CA가 리더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포레스터 리서치는 컨티뉴어스 딜리버리 및 배포 자동화 분야 핵심 업체 15개를 선정해 주요 데브옵스(DevOps)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역량을 평가했다.

‘CA 컨티뉴어스 딜리버리 디렉터’와 ‘CA 오토믹 릴리스 오토메이션’은 구축 유연성, 구축 시나리오 지원, 고급 모델 생성-배포, 파이프라인 상태-오케스트레이션, 확장 가능한 거버넌스, 향상 계획, 컨설팅, 교육-지원, 딜리버리 모델- 가격 책정 기준 혁신 등 다수 항목에서 최고점을 획득했다.

포레스터 리서치는 CA 컨티뉴어스 딜리버리 디렉터와 CA 오토믹 릴리스 오토메이션이 ◇파이프라인 전 단계에 걸친 우수한 관리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미들웨어를 포함한 완전한 배포의 이동 ◇취약점 교정 ◇결함 추적 ◇환경 구성 관리, 데이터베이스 관리 툴, 테스트 툴 등 광범위한 외부 솔루션과 통합을 구현한다고 평가했다.

포레스터는 보고서에서 “테스트를 통해 인프라, 미들웨어, 애플리케이션의 이동 및 구축을 자동화하는 것은 오늘날 인프라-운영(I&O) 부서의 핵심 사안이다. 컨티뉴어스 딜리버리 및 배포 자동화 툴은 환경 간 애플리케이션의 이동을 표준화하고 자동화함으로써 수작업과 배포 프로세스 오류를 제거한다. 이는 애플리케이션의 딜리버리 파이프라인에서 중요한 단계로 고객 경험에 직접적 영향을 미친다”고 설명했다.

오토믹(Automic)의 매티 카페만(Matty Kaffeman) 아태 및 일본 지역 선임 이사는 “CA가 포레스터의 최신 컨티뉴어스 딜리버리 및 배포 자동화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돼 기쁘다”라며 “기업이 컨티뉴어스 딜리버리를 실현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중요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로 채택하기 위해 필요한 속도와 민첩성을 성공적으로 제공하는 CA의 역량을 증명한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