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5 (금)
더로즈 프로포즈이벤트 카페 전국 23개 지점 동시 최대 30%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더로즈 프로포즈이벤트 카페 전국 23개 지점 동시 최대 30%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8.jpg

프로포즈이벤트 카페 더로즈에서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패키지 상품별로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 가능하다. 특히 스위트상품과 루비상품이 예비신랑들에게 호응이 많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스위트상품은 공연이 포함된 상품으로 프로마술사의 마술쇼를 선보인다. 또 100개의 티라이트와 조화장미로 고급스럽고 화려한 장식을 더한다. 기본사항으로는 와인과 스테이크가 제공되며 꽃다발과 플랜카드제작, 촬영한 사진을 CD로 제공한다.

카페 더로즈는 오피스텔이나 일반상가를 소극장의 콘셉트로 디자인한, 국내에서 처음으로 오피스를 테마로 운영되는 커플 이벤트 전용공간이다. 대형 TV와 빔 프로젝터로 프러포즈 영상편지를 보낼 수 있고, 맛있는 스테이크로 고품격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마술쇼, 라이브 가수 노래, 초대형 리무진 서비스 이벤트도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7만원~50만원까지 10가지의 상품이 마련돼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2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하트촛불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한편, 더로즈 관계자는 “최근 예비신랑들은 신부들에게 특별한 프로포즈를 선사하기 위해 프로포즈방법을 고민하고 이벤트 전문업체에게 도움을 받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 며 “이에 더로즈에서는 23개 지점 모두가 다른컨셉, 다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만나볼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만족과 감동을 주고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