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35 (금)
지멘스, 타스 인터내셔널 인수
상태바
지멘스, 타스 인터내셔널 인수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9.06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화 주행 시스템 검증을 조기에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 선보일 예정

지멘스가 타스 인터내셔널을 인수한다고 밝혔다.

타스 인터내셔널은 자동차 산업을 중심으로 엔지니어링 및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율 주행, 통합 안전,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및 타이어 모델링에 강점을 갖고 있다.

이번 인수로 지멘스의 PLM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글로벌 자동차 산업을 위한 시스템 중심의 제품 개발 솔루션 분야의 리딩 기업으로서 지멘스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스 인터내셔널의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는 지멘스의 심센터(Simcenter) 포트폴리오의 고급 시뮬레이션 오퍼링과 최근 지멘스가 인수한 멘토 그래픽스의 전자 설계 자동화(EDA) 솔루션과 통합될 예정이다. 이 조합으로 지멘스는 ADAS 및 자율 주행 시스템 검증을 초기에 수행할 수 있는 통합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지멘스 디지털 팩토리 사업부 CEO인 얀 므로직(Jan Mrosik) 박사는 "타스 인터내셔널은 산업에서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는 엔지니어링 분야인 통합 안전 및 자율 주행 시장에서 입증된 선도 기업이다. 지멘스는 타스 인터내셔널의 강점과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결합함으로써 자동차 업계의 현행 과제를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자동차 회사들이 디지털 전환을 실현하고, 디지털화가 제공하는 기회를 활용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