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35 (토)
광주 아이엘츠, 토플전문 워너잉글리쉬 이완호토플어학원, 2주 무료특강 실시
상태바
광주 아이엘츠, 토플전문 워너잉글리쉬 이완호토플어학원, 2주 무료특강 실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9.06 13: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png

청년들의 취업난이 계속되면서 다양한 스펙을 쌓으려는 청년들의 시도가 계속되고 있다.

이 중 영어는 지구촌사회에 앞서 필수 요소 중 하나이다. 하지만 모국어가 아닌 영어를 배우기에 금액은 만만치가 않은 현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아이엘츠 토플전문 워너잉글리쉬 이완호토플어학원이 2주 무료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특강을 기획한 광주 아이엘츠 토플전문 워너잉글리쉬 이완호토플어학원 이완호 원장은 “서울과 달리 광주에서 토플 아이엘츠 학원을 찾아보기 쉽지 않다. 청년들의 취업난이 계속되면서 미국이나 영어권 국가로 유학이나 취업을 가는 경우가 많다. 그러려면 아이엘츠이나 토플 공부를해야하는데, 다른 영어시험에 비해서 광주에서 토플 아이엘츠를 공부하기에 금액이 만만치 않은 현실이다”라며 “광주 동구 학원가 증 전대쪽에서 가장 학생 수가 많은 곳이기에 많은 청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본 특강을 실시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광주아이엘츠 토플전문 워너잉글리쉬 이완호토플어학원 이완호 원장은 화려한 경력을 바탕으로 자신의 노하우를 토대로 지속적으로 특강을 진행하여 토플, 아이엘츠를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도움을 줄 것을 밝혔으며 본 이벤트는 9월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