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15 (목)
단독주택 인테리어 이동식 홈스파 브랜드 엠스파코리아 10% 할인
상태바
단독주택 인테리어 이동식 홈스파 브랜드 엠스파코리아 10% 할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0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jpg

선선한 가을이 찾아오면서 온도차가 심한 요즘, 몸에 쌓인 피로를 싹 풀어줄 수 있는 이동식 홈스파 브랜드 엠스파코리아에서 홈스파 제품을 10% 할인하고 있다. 이는 집 테라스나 야외에서도 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단독주택 인테리어로도 활용 가능하다. 

엠스파의 제품들은 유럽전역 52개국에서 꾸준히 찾아지고 있는 실외, 실내 이동식 홈스파 제품으로 간단히 공기만 주입하면 설치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에어버블 기능이 있어 버블을 서라운드로 내보내 마사지에 도움이 된다. 또한 PTC가열기술을 통해 온도가 최고 42도까지 올라가 실외에서도 식지않는 온도를 자랑해 추운 겨울에도 편하게 홈스파를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총 세가지로 럭셔리, 글로우, 네스트 모델로 나뉘는데 럭셔리모델의 경우, 단독주택 인테리어나 펜션, 타운하우스 등 독립된 야외나 테라스에 설치해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계절을 따지지 않고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글로우 모델은 4인제품으로 LED조명을 통해 하단에서 빛을 형성하여 분위기 있는 홈스파를 즐길 수 있어 연인이나 부부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네스트모델은 2인용으로 커플이나 소가족을 위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엠스파코리아 조경민 본부장은 “홈스파 사용 환경이나 인원 수에 따라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며 “집에서 뿐만 아니라 고급호텔, 리조트, 펜션 등 에서도 문의가 많은 편이다. 누구나 편하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엠스파코리아의 홈스파 제품을 통해 많은분들이 편하게 스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엠스파코리아의 홈스파 제품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