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32 (금)
SAP 비즈니스 원 온디맨드 출시
상태바
SAP 비즈니스 원 온디맨드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2.06.08 0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위한 SAP 비즈니스 원 클라우드 솔루션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늘 ‘SAP 비즈니스 원 온디맨드(SAP® Business One OnDemand)’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SAP 비즈니스 원의 클라우드 버전인 SAP 비즈니스 원 온디맨드는 멀티테넌시(Multi-tenancy)를 지원하며 SaaS(Software-as-a Service) 형태로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따라서 중소기업 고객들은 빠르게 서비스를 제공받고 비용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다. SAP 비즈니스 원은 재무, 영업, 고객관계, 재고, 운영 등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통합하고 관리하는 단일 솔루션으로 중소기업에 적합하다. 
 
SAP 비즈니스 원 온디맨드는 한국을 비롯 18개 국가에서 이용 가능하고 SAP 인증 파트너에 의해 월 정액 형태로 제공된다.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자원을 여러 기업이 공유하지만 서로 분리되어 상호 영향을 미치지 않고 독립적으로 운영되도록 하는 멀티테넌시 기술을 지원한다. 고객들은 별도의 IT 인프라와 운영 인력이 필요치 않아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최근 SAP 코리아 및 BSG파트너스와 공동 마케팅과 협력에 대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SAP 비지니스 원 온디맨드 솔루션 기반의 ‘클라우드 SAP B1(Cloud SAP B1)’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초기 구축 및 운영 비용이 부담되어 솔루션 도입이 어려웠던 중소기업과 대기업 지사에게 SAP 비즈니스 원 온디맨드는 최적의 선택”이라며, “SAP는 고객이 자신의 환경에 알맞은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온프레미스 뿐만 아니라 온디맨드 등 클라우드에 대한 투자도 아끼지 않고 있다. 앞으로도 파트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80여 개국 26개 언어로 판매 중인 SAP 비즈니스 원은 공식 SAP 채널 파트너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 및 지원되며 전세계 수 많은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다. SAP 비즈니스 원은 다양한 모바일 기술을 지원해 고객들은 핵심 애플리케이션을 언제 어디서나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사용자는 SAP 비즈니스 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재고 및 고객정보 확인, 리포트 접근, 경고 및 승인 프로세스 수신이 가능하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s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