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05 (목)
피부 전문 에스테틱화장품 팜스이숍 DMCK 화장품 입점시키다
상태바
피부 전문 에스테틱화장품 팜스이숍 DMCK 화장품 입점시키다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05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jpg

피부 전문 에스테틱 화장품 팜스B&B는 DMCK 클린 아크 앰플로 롯데홈쇼핑 2번 매진시킨 DMCK 제품을 팜스이숍 온라인쇼핑몰에 입점시켰다.

오프라인시장에서 온라인 시장으로 전환하는 시기에 팜스이숍은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쇼핑몰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팜스B&B(정용모 대표)는 “요즘 고객님들은 홈에스테틱 화장품을 많이 찾는다. 각 화장품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에 한곳에서 여러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을 만들고 싶었다”며 “상공 경험을 토대도 에스테틱 화장품 대중화에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러한 마케팅을 주도하는 팜스이숍임에 DMCK(현재헌 대표)는 “믿을 수 없는 쇼핑몰에는 입점을 시키지 않는다”며 “팜스이숍은 18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화장품으로 믿고 판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여서 입점 계약을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팜스 B&B의 피부 전문 에스테틱 제품들은 에스테틱 쇼핑몰 “팜스이숍”에서 구매 가능하고, 팜스이숍 에서는 팜스 제품 외에 이태리 에스테틱 명품 디비(DIBI), 올로스(OLOS), 독일 비타민 화장품 레티팜(RETIPALM), 엠베카(MBK)등 수입 에스테틱 명품 제품들도 구매가 가능하며, 이제는 DMCK 제품들까지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