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50 (목)
업력 15년의 보떼아트쿨 컴퍼니, 병원 전문 바이럴마케팅 실시
상태바
업력 15년의 보떼아트쿨 컴퍼니, 병원 전문 바이럴마케팅 실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9.0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905-a.jpg
온라인을 통한 바이럴마케팅의 비중이 커지면서 자사의 상품 및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알리기 위한 바이럴마케팅 광고대행사 또한 늘고 있다. 기업을 상징하는 블로그 디자인 제작 및 홈페이지형 블로그가 등장하고 블로그 마케팅과 함께 SNS 마케팅 등 온라인 상의 다양한 매체를 통한 효율적인 광고집행이 보다 중요해졌다.

이에 지난 2002년 1월에 개업한 보떼아트쿨 컴퍼니에서 기존의 바이럴마케팅 사업을 확장하여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등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병원 맞춤형 통합 바이럴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떼아트쿨 컴퍼니는 광고대행업에서 미용과 의료 분야를 중점으로 성장한 종합광고대행사이다. 또한 토탈뷰티아카데미 교육사업도 병행하여 충북 청주 본점을 시작으로 부산, 및 광주 등 총 00개 지역으로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도 확장하고 있다.

보떼아트쿨 컴퍼니의 주진만 대표는 “바이럴마케팅은 자사의 업력 15년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사업분야입니다. 무한 경쟁시대에 병원에 대한 광고와 전문의에 대한 홍보는 중소 지역 의료기관의 생존에 중요한 전략이 되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실시하는 병원 전문 바이럴마케팅은 자사의 노하우와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의료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올바른 통합 마케팅을 제안하고 병원 브랜드의 통합컨설팅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여 병원과 환자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방안을 제시하는 일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고 전한다.

또한 주진만 대표는 병원 전문 바이럴마케팅은 철저한 마케팅 광고 성과로부터 시작되었음을 강조했다. 수년 전 잘못된 마케팅 지출로 고민하던 한 전문의의 병원 홍보와 브랜드 구축에 도움을 준 것을 계기로 점차 병원 마케팅의 성공사례가 늘게 되었고, 이 과정에서 의료기관에 올바른 마케팅 방법을 알려주는 것 만으로도 지역 의료기관이 활성화 되는 과정을 목격한 것이 마케팅을 사업화하게 된 계기라고 설명한다.

한편, 보떼아트쿨 컴퍼니는 온라인 바이럴마케팅과 함께 각종 광고대행 및 체험단 모집대행을 진행하고 있으며 통합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병원 관계자를 위해 맞춤형 통합 광고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