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40 (목)
랜드프로, 강남학원 ‘만원의 행복’ 선착순 이벤트
상태바
랜드프로, 강남학원 ‘만원의 행복’ 선착순 이벤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0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PNG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관 랜드프로가‘랜드프로 강남학원’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만원의행복’ 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일자별 과목당 수강료 1만원(핵심이론 5과목: 5만원/족집게 6과목: 6만원)으로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전범위 핵심이론 총정리 강의와 족집게 문제 100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전범위 핵심이론 총정리는 민법및민사특별법, 부동산학개론, 부동산세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공법으로 구성된다. 이어 족집게 문제 100선은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학개론, 부동산세법, 부동산공시법, 중개사법령 및 실무로 이뤄지며 강의는 정식 강좌와 마찬가지로 분야별 전문 교수들이 강의를 진행한다. 

해당 교육기관 관계자는 “오픈을 기념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공인중개사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현 시점에서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선착순 150명으로 진행되며 신청은 랜드프로 강남학원 홈페이지내 공인중개사 개강알림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외에도 주택관리사, 부동산전문가 교육을 위해 다양한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