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8 04:20 (목)
에스에스알, IT 인프라 취약점 진단관리 클라우드 서비스 SolidStep Cloud 출시
상태바
에스에스알, IT 인프라 취약점 진단관리 클라우드 서비스 SolidStep Cloud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9.05 12: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l.jpg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 에스에스알(대표 정진석)은 9월 4일, IT인프라 취약점 진단관리 클라우드 서비스 ‘SolidStep Cloud(솔리드스텝 클라우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aaS방식(Software as a Service)을 도입해 개발된 SolidStep Cloud는 상위 1%의 전문가들이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하는 IT 인프라 취약점 진단 서비스로 고객의 OS, Web/Was, DBMS, Network의 안전진단을 수행한다. 에스에스알이 제공하던 IT 인프라 취약점 진단 솔루션 SolidStep의 기술력을 토대로 소상공인, 스타트업, 중소기업 등 규모가 작은 기업체도 절감된 비용으로 서버를 점검 및 관리가 가능하도록 개발한 서비스다.

SolidStep Cloud는 SolidStep을 통해 대기업, 금융기관 등이 제공 받는 고품질의 주요 기능 및 핵심 진단기술을 동일하게 적용했다. 또한 기존 버전의 로직과 큰 차이가 없어 현 사용자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도 쉽게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IT에 대한 지식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기존 UI 체계를 소폭 개선해 서비스 운영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플랫폼별 라이센스 구매 방식으로 고객의 다양한 IT 인프라 환경에 맞게 맞춤형 취약점 진단이 가능한 점도 SolidStep Cloud만의 독특한 장점이다.

에스에스알 서비스사업그룹 이상용 그룹장은 “개인정보보호법, 신용정보이용보호법, 정보통신망법 등 강화된 법적 요구사항으로 인해 대기업, 금융기관 등에만 국한되던 취약점 진단이 사실상 전 기관 및 기업에 해당되고 있다”며 “향후 대한민국 모든 전 기관 및 기업이 IT 인프라 취약점 진단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저비용 고품질의 해당 서비스를 확산시키고, 꾸준히 증진해왔던 수출역량을 통해 적극적인 서비스 수출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