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6:35 (수)
파수닷컴, 애플리케이션 보안 플랫폼 라인업 출시
상태바
파수닷컴, 애플리케이션 보안 플랫폼 라인업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9.04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패로우 업그레이드 버전, 엔진 성능 및 사용자 편의성 대폭 개선

0904-4.jpg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패로우(SPARROW)와 함께 SW개발에서 운영단계까지 보안 취약점 검출기술을 연계할 수 있는 상호작용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SW 개발단계에서 활용되는 정적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 도구인 스패로우 v5.0(스패로우 SAST)은 엔진 성능이 업그레이드 되면서 검출속도가 30% 빨라졌으며, 정탐율은 30% 이상 높아졌다. 여기에 Swift, Python, APEX 등 다양한 언어와 HIC++4.0, MISRA c:2012, MISRA c:2008, OWASP Top 2016 등의 레퍼런스를 추가로 지원하며 분석 환경을 대폭 개선했다. 이와 함께 시스템 사용자의 운영 편의 및 디자인 측면을 고려해 UI-UX를 전면 개편하고 분석 완료, 이슈 제외 신청, 승인-반려 등 분석진행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알림 센터를 구축해 관리 기능을 개선했다.

이번에 파수닷컴은 스패로우 v5.0과 함께 SW 개발 완료 후 테스팅 단계에서 활용되는 스패로우 DAST, SW 운영단계에서 활용되는 RASP, 각 도구들의 취약점 결과를 통합 관리하고 정보를 교환하여 취약점 검출 성능과 도구 활용의 효과성을 극대화 하는 스패로우 IAST를 출시하며 애플리케이션 보안 플랫폼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한편, 파수닷컴은 지난 9월 1일 양재 엘타워에서 개최된 스패로우 고객 초청 행사인 ‘파워 유저 컨퍼런스 2017’에서 파수 애플리케이션 보안 플랫폼을 소개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