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5 (화)
한국IBM, 신입 사원 채용 프로그램 ‘2017 와일드 블루’ 실시
상태바
한국IBM, 신입 사원 채용 프로그램 ‘2017 와일드 블루’ 실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9.04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사이언티스트, 디지털전략 컨설턴트, 디지털셀러 등 4차 산업혁명 이끌 미래 인재 선발

0904-1.jpg
한국IBM(대표 장화진)은 실무 중심의 인턴십과 연계한 한국 IBM의 신입 사원 채용 프로그램인 ‘2017 와일드 블루(Wild Blue)’를 9월부터 실시하고, 오는 9월 18일까지 지원서를 접수 받는다고 밝혔다.

한국IBM은 이번 ‘2017 와일드 블루’ 공채를 통해 이 분야의 리더로 성장할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인재를 선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채용 과정에서부터 지원자들이 회사와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좀 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인턴십 기간에는 실무에 참여하게 해 현장 경험을 쌓고, 이를 토대로 채용 이후 업무 적응도와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여의도 한국IBM 본사에서 진행되는 ‘와일드 블루’ 채용설명회인 ‘IBM 커리어 투어’는 9월 5일(화)을 시작으로 총 8회 진행될 예정이며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디지털 전략 컨설턴트, 코그너티브 컨설턴트, 디지털 셀러, 왓슨 IT스페셜리스트 등 이번에 모집하는 직무 소개와 해당 영역에서 일하고 있는 선배와의 질의응답 시간, 실제 일하게 될 업무 환경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IBM 인사 총괄 강혜진 전무는 “한국IBM은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코그너티브 솔루션을 통해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갈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와일드 블루'를 통해 세상의 변화를 즐기고, 산업 간의 경계를 넘나들며,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과거와는 다른 방식으로 일할 수 있는 미래 인재를 선발하여 글로벌 리더로 육성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IBM은 이번에 선발된 인원들에게 3개월 간 글로벌 선도 기업의 실무 경험 및 조직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인턴십을 제공하고, 이를 성공적으로 수료한 사람 중 신입사원을 최종 선발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