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8 23:48 (일)
펜타시큐리티, 통합인증·스마트폰 보안시장 확대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통합인증·스마트폰 보안시장 확대
  • 길민권
  • 승인 2011.07.12 16: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O솔루션 및 스마트폰 보안, 중견·중소시장으로 확장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 www.pentasecurity.com, 이하 펜타시큐리티)은 지난 7월 7일, 사용자 통합인증 솔루션(SSO)과 권한관리(EAM) 및 통합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의 유통 및 판매, 기술지원을 담당할 전국의 파트너사를 초청해 파트너데이를 개최했다.
 
이 기업 아이사인플러스(ISign Plus)는 사용자 통합인증(SSO) 및 권한관리(EAM) 솔루션으로서 추가장비의 구매가 필요 없도록 어플라이언스 타입으로 출시가 되어 구축 및 관리가 편리하다. 국가지정 암호화 모듈 사용으로 보안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PKI인프라 구축 및 연동이 가능하고 다양한 웹 브라우저 및 모바일 OS까지도 지원하는 통합인증 제품이다.
 
통합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인 아이작웹 포 스마트폰(ISSAC-Web for Smartphone)은 급증하는 스마트폰의 해킹 및 보안위협에 대비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PKI기반에서 데이터의 암/복호화 및 인증, 인증서관리, 보안키패드를 제공하고 현재 지원하는 운영체제로는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모바일, 바다 등이다
 
펜타시큐리티 인프라사업부의 김용남 상무는 ‘SSO솔루션 및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으로 대기업 납품의 성공사례를 가지고 있는 펜타는 이번 어플라이언스 타입의 제품출시로 중견, 중소기업도 쉽게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펜타시큐리티의 이석우 대표는 “점점 더 지능화되고 복잡해지는 보안위협에 따라 모든 조직에서는 더 많은 보안 솔루션들이 필요하다. 특히 국내의 기업 및 단체에서는 보안조직 및 인력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복잡한 보안 솔루션보다 설치가 빠르고, 관리하기 쉽고, 비용도 절감하며, 강력한 보안기능을 가진 제품이 필요하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두 개의 보안솔루션들은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시장에서 호응이 좋다. 펜타는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여 파트너사들과 상생할 수 있는 그림을 지속적으로 그려나가겠다”고 밝혔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