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10 (수)
집에 야간 조명을 밝히는 새로운 테크놀러지 공개
상태바
집에 야간 조명을 밝히는 새로운 테크놀러지 공개
  • 배수연 기자
  • 승인 2017.09.01 11: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0825204013484.jpg

사진 출처 : 픽사베이

암흑 공포증, 혹은 어두운 곳을 무서워하는 것은 어린이와 어른이 공통적으로 겪을 수 있는 두려움이다. 이 공포증을 겪고 있다면, 새로운 기술로 어둠을 밝힐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제어하는 특수 조명 효과가 장착된 이 멀티 컬러 플러그인의 이름은 징(Zing)이라고 한다. 여러 연결 옵션이 포함된 해당 장치는 연결된 스마트폰에 들어오는 알림을 알려주는 기능을 한다.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신생 기업인 팀 징(Team Zing)이 개발한 이 장치는 가정에서 발생하는 비정상적이고 의심스러운 활동을 감지하고 경고하기 위해 설계됐다. 12개의 풀 컬러 LED를 통해 징은 40억 가지 이상의 색상과 512단계의 밝기가 지원된다.

조명 기능은 완전히 제어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알람은 징 앱을 통해 고유한 색상 및 효과를 할당받을 수 있다. 즉, 사용자는 원하는 밝기 수준으로 설정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징을 이용하면 집안의 모든 곳을 밝힐 수 있다. 집 전체에 징을 여러 개 설치하면 7-10일 동안 징은 당신의 야간 운동 패턴을 자동으로 학습한다.

징이 뛰어난 점은 사용자가 징 로케이터 서비스를 수정하고 장치의 블루투스 신호를 찾고 징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위치를 결정하도록 허용하는 능력이다.

징은 올 연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