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25 (금)
여성의류 브랜드 '주줌' 가을 신상품 업데이트 가을 신상 선보여
상태바
여성의류 브랜드 '주줌' 가을 신상품 업데이트 가을 신상 선보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0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jpg

올 여름 계속된 비 소식과 함께 습한 더위가 지속되었다. 이제 더위는 한풀 꺾이고 어느새 시원한 바람이 느껴지며 가을이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오고 있다. 가을을 맞이하여 여성의류 브랜드에도 벌써부터 가을바람이 불고 있다.

여성의류 브랜드 ‘주줌’도 이런 가을 날씨에 맞춰 초가을 신상품들이 매일매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며 가을 분위기로 단장하고 있다.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디자인의 신상품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주줌’은 긴 기장감의 롱 원피스, 가디건, 스커트는 물론, 가벼운 느낌의 가디건, 니트, 셔츠 등의 멋스러운 아이템들이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특히 ‘주줌’의 루즈핏의 상품들은 가을의 멋을 잘 연출할 수 있다.

가을에 코디가 걱정이라면 주줌에서 연출해 놓은 코디를 참고하는 것도 좋다. 주줌에서는 각종 의류부터 신발, 가방, 머플러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풀코디로 스타일링 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공한다.

‘주줌’은 직접 디자인부터 제작, 그리고 판매까지 모두 직접 해내는 ‘자체제작시스템’으로 하이 퀄리티의 아이템을 다양한 사이즈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연령대 구분없이 구매 가능하다.

특히 주줌의 자체제작 의류는 트렌디한 스타일은 물론, 좋은 원단 선택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으며 100% 국내 생산으로 고급 브랜드에 뒤지지 않으며, 항상 고객을 위해 컬리티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