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25 (목)
태아 보험, 쉽고 빠르게 준비하는 비교사이트 가입 노하우
상태바
태아 보험, 쉽고 빠르게 준비하는 비교사이트 가입 노하우
  • 이은규 기자
  • 승인 2017.08.31 2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6268_0 (1).png

출산과 동시에 저체중아, 선천이상 등 다양한 이유들로 병원 치료를 받는 신생아들이 증가하고 있다. 얼마 전 쌍둥이를 출산한 김 모 씨(36세)는 갑작스러운 진통으로 조산을 하여 두 아이 모두 인큐베이터에서 치료받고 있다고 말한다. 이처럼 부담스러운 병원비, 조산으로 인한 저 체중아 인큐베이터 비용에 대해서 보장 혜택을 제공하는 보험이 바로 태아 보험이다.

다만, 태아 보험을 선택할 때 태아 보험 사은품으로 유모차, 카 시트 등을 준다는 말에 현혹되어, 불이익을 당할 수 있는 만큼 주의가 필요하다.

▶ 태아 보험과 태아 담보특약은 어떤 걸 보장해줄까?

태아 보험이란, 임신 중 가입이 가능한 어린이보험으로 자녀가 태어난 직후부터 발생할 수 있는 대부분의 질병과 사고에 대해서 보장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태아 보험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태아 담보특약은 임신 22주 이내에 준비할 경우 선천이상아 치료 및 수술비용, 저 체중아 육아비용 지원, 미숙아 인큐베이터 이용료, 출산 후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신생아 질환에 대해서 보장해주고 있다.

▶ 비싼 태아 보험 VS 저렴한 태아 보험 어떤 게 실속 있을까?

태아 보험은 만기, 특약, 보장 등 어떻게 설계를 하고 만기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저렴한 태아 보험이지만, 제대로 보장을 받기도, 비싼 태아 보험을 가입했지만, 막상 필요할 때에 보장을 받지 못하게 될 수도 있어 꼼꼼한 상품비교가 꼭 필요한 보험 중 하나이다.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 전문가는 태아 보험 선택 시 최소 3개의 상품을 비교해봐야 하며, 비교 시 상품을 출시한 브랜드, 회사 (화재보험 vs 손해보험), 만기(30세 vs 100세), 특약, 월 보험료 등 여러 항목들을 기준으로 서로의 장, 단점이 무엇인지 꼼꼼하게 비교해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 믿을 수 있는 태아 보험 법인 대리점을 선택 하 게 중요.

태아 보험은 한 번의 가입으로 100세까지 평생 동안 보장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사후 서비스는 물론 믿을 수 있는 태아 보험 전문 대리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가 사은품의 현혹되기 보다 실속 있는 보장과 설계를 추천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눈앞의 이득보다 장기적인 이득을 취할 수 있는 요령이다.

특히 태아 보험 가입요령, 태아 보험 가입시기, 태아 보험 순위, 태아 보험 실비, 태아 보험 순위 비교, 태아 보험 만기 비교 등, 다각도적인 분석 시스템을 통한 맞춤 견적을 제공 받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