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45 (금)
인천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황갤러리' 신혼가구 패키지 할인전 개최
상태바
인천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황갤러리' 신혼가구 패키지 할인전 개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01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6.jpg

인천가구단지에서는 여름 가구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각 매장에 따라 개성 있는 가구디자인을 통해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이 방문했다. 

이런 가운데 가구할인매장 '황갤러리'에서는 가구박람회 기간 동안 성원해주신 혼수원목가구 패지키 할인전을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시상품 할인전, 가을 신상품 할인전 등으로 계속적인 문의를 받았지만 이번 추가 행사를 통해 이번 가을 결혼 준비나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계속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특별 할인전이라 밝혔다.

신혼가구의 경우, 처음 가구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인 만큼 디자인에 많은 신경을 쓴다. 이런 고객을 위해 이번에 쇼룸을 새단장했으며 1층은 원목가구, 북유럽원목가구, 디자인가구 등을 전시하고 있고, 2층은 가죽쇼파, 샤무드쇼파, 저상형침대, 화이트가구 등을 전시 함으로써 처음 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도 쉽게 배치나 구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했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가구를 한 번 준비하면 쉽게 바꿀 수 없는 만큼 인천가구단지뿐만 아니라 일산, 파주, 고양 등 다양한 가구단지에서 여러 디자인을 비교한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는 구매 팁을 제공하면서 방문 전 예약을 하면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해 더욱 알찬 가구 쇼핑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