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5 (목)
웨딩제작실 직거래 웨딩박람회, 중간 유통 가격거품 뺀 ‘스드메129만원’ 출시
상태바
웨딩제작실 직거래 웨딩박람회, 중간 유통 가격거품 뺀 ‘스드메129만원’ 출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9.0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jpg

계속되는 불경기와 취업 대란속에  값비싼 호화 예식 대신 저렴한 가격에 실속은 모두 갖춘 ‘스몰웨딩’스드메 패키지가 앞으로도 알려질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웨딩드레스 40년째 만들고 있는 스드메 직거래 전문 ‘오띠모웨딩(대표 김 라파엘)’이 스드메추가돈 일체포함형 정찰제, 스드메 189만원을 출시한다.

웨딩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 신부헤어 등에 필요한 모든 추가돈이 하나로 통일된 패키지에 혼주메이크업 15만원 드레스 피팅비3벌이 무상으로 진행되는 통합패키지를 론칭했다. 

스드메패키지 통합 189만원 상담은 웨딩드레스 만들고있는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직접 일대일 상담을 해주고 있는 점이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웨딩제작 디자이너의 철학이 담긴 서비스라고 한다. 

또한 선피팅 제도를 통해 상담일에 드레스를 입어보고 마음에 들면 그때 계약을 해도 되며, 2차 피팅 후 디자인 교체를 하더라도 추가비용은 발생하지 않는다.

김 라파엘 대표는 “모든 웨딩드레스를 이곳에서 직접 디자인 및 제작을 하고 있기 때문에 스드메 패키지를 시중보다 최대 50%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고 중간 유통마진을 남기지 않아 예비부부들의 경제적 부담이 줄어들 것”이라고 전했다.

패키지 계약 고객에게는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헤어&메이크업(2회), 실내촬영 시(앨범 1권, 서비스 액자 1개, 촬영드레스 2벌, 미니드레스 1벌) 본식 촬영 시(앨범 2권, 신랑·신부용 본식 스냅사진(11×14) 20p+원판 10p 등 총 30p 합본 앨범 1권), 턱시도(2회), 웨딩부케(가족 부토니아 포함)이 모두 제공된다.

한편, 웨딩드레스 제작실 웨딩박람회를 운영 중이라 스드메상담 받고 중간 수수료없이 혼수, 예물, 한복, 허니문, 신혼가구, 예식장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직거래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김라파엘디자이너가 운영하는 네이버카페 직구웨딩클럽, 또는 결혼명품 클럽을 통해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