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0 (금)
인터넷 광고창 삭제 바이러스 백신 전문업체 ‘다잡아’, 다양한 고객 혜택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터넷 광고창 삭제 바이러스 백신 전문업체 ‘다잡아’, 다양한 고객 혜택이벤트 실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8.30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처 4545.JPG

CIH'(체르노빌바이러스)와 같이 과거 알려졌던 바이러스는 대부분 시스템을 파괴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었다. 하지만 최근 악성코드들은 그 목적이 변히여 컴퓨터의 시스템을 파괴하거나 망가트리기보다는 광고업체와 제휴하여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광고를 무분별하게 노출시키고 있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보고 싶지 않은 광고를 봐야하고 강제로 시작페이지가 변경되는 것을 경험해야 하며 바탕화면과 즐겨찾기에는 수많은 제휴 사이트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한다.

이러한 가운데 인터넷 광고창 삭제 및 바이러스 백신 전문업체 ‘다잡아’에서 다양한 고객 혜택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를 진행하는 ‘다잡아’ 관계자는 "이러한 애드웨어에 특화된 백신이며 독자적으로 국내 실정에 맞는 애드웨어에 대한 강력한 기준을 적용한 자체 엔진을 개발하여 매일 업데이트하고 있다”라며 “이것이 사용자에게 불편함을 주는 애드웨어를 완벽히 제거할 수 있는 이유로 상대적으로 약한 바이러스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글로벌 1위 백신 업체인 비트디펜더와 기술 제휴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인터넷 광고창 삭제 바이러스 백신 전문업체 ‘다잡아’는 애드웨어 제거 외에도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여 PC 용량 확보를 위한 PC 최적화와 웹브라우저에 상주하여 웹 서핑 속도를 저하시키는 금융 보안프로그램의 일괄 삭제인 금융 보안프로그램 삭제와 랜섬웨어 예방기능을 제공함에 따라 안전한 백신문화에 노력할 것을 밝혔다.

한편, 인터넷 광고창 삭제 바이러스 백신 전문업체 ‘다잡아’는 윈도우 XP, Vista, 7, 8, 10에서 운영가능하며 콜센터, 카카오톡 상담, 원격 점검을 지원과 동시에 출장 A/S엡체와 제휴하여 소프트웨어적으로 해결이 불가능한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