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25 (목)
헤드빅, 하이브리드 다중 클라우드 스토리지 개발
상태바
헤드빅, 하이브리드 다중 클라우드 스토리지 개발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8.30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0829143746815.jpg

사진 출처 : 플리커

미국 소프트웨어기업 헤드빅(Hedvig)이 최근 새로운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플랫폼인 헤드빅 분산형 스토리지 플랫폼(Hedvig Distributed Storage Platform) 버전 3.0 출시를 발표했다. 스토리지를 재설계하고 개인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엔터프라이즈 채택을 가속화한 회사인 헤드빅은 이번에 버전 3.0으로 단대단 통합, 혁신 고급 보안 기능 및 포괄적인 캐싱 기술 업그레이드를 꾀했다.

헤드빅 분산형 스토리지 플랫폼 3.0에 ▲새로 추가된 인증 ▲플러그인, 암호화, 감사, 멀티 테넌시 및 플래시 캐싱 기능을 이용한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양쪽 모두에서 실행되는 탄력적인 스토리지 시스템을 제공하며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및 멀티 클라우드 인프라를 채택한 다른 회사보다 앞선 행보를 보여줬다.

헤드빅의 CEO인 아비내쉬 나크시먼은 "2년 전에 헤드빅 분산형 스토리지 플랫폼을 출시한 이후로 고객 요구 사항이 바뀌었다. 기업은 IT 인프라와 운영을 크게 단순화하는 플랫폼을 필요로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이버 공격 대응할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헤드빅 Encrypt360은 데이터 보호에 대한 소프트웨어 내 접근을 가능하게 한다"라며 "헤드빅은 고급 자동 계층화 및 읽기 캐시 기능을 포함한 플랫폼의 모든 플래시 캐싱 기능을 향상시켰다"라고 설명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